배럴X벨리곰, 벨리곰 담은 협업 컬렉션 출시

남녀노소 모두 벨리곰과 함께 여름을 즐기는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대표 박영준)이 오는 1일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손잡고 ‘배럴X벨리곰’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배럴X벨리곰’ 협업 컬렉션은 벨리곰과 친구가 되어 워터 액티비티를 경험하며 여름을 신나게 즐기는 컨셉을 담고 있다. 래쉬가드부터 비치타월 등 수영복 아이템까지 총 20여 가지의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또한 패밀리룩 및 커플룩으로 코디가 가능하도록 아동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스타일과 사이즈로 출시한다.

대형 전시를 통해 유명해진 벨리곰은 귀여운 외모와 행동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이번 콜라보에는 배럴의 DNA를 담아 서핑하는 벨리곰, 수영하는 벨리곰, 스노클링을 하는 벨리곰 등 해변에서 여름 휴가를 즐기는 벨리곰을 유니크한 아트웍을 각 제품에 표현했다.

배럴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는 남녀노소 모든 고객들에게 밝고 즐거운 에너지를 드리고자 벨리곰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럴X벨리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벨리곰과 함께 여름을 즐길 친구를 태그, 댓글을 남기면 총 50명을 추첨해 벨리곰 파우치 또는 비치타월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배럴X벨리곰’ 협업 제품은 6월 1일부터 배럴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배럴 일부 매장과 스페셜 팝업 매장에서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