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 젖병, 여름맞이 ‘수유 밸런스 게임’ 대규모 이벤트 진행


육아용품 브랜드 유미(UMEE)에서 여름맞이 대규모 이벤트 ‘유미와 함께하는 수유 밸런스 게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6월 9일부터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3가지의 상황에 주어진 선택지를 고르는 형태로 진행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명에게는 185만 원 상당의 오르빗 G5 디럭스 유모차 (1명)를 비롯해 유미 밀폐식 기저귀 휴지통 (10명), 유미 컬러 젖병 160ml 트윈팩 (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70명) 등 총 101명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는 30일 까지 진행되는 유미와 함께하는 수유 밸런스 게임’ 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네이버 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유미의 대표 제품인 유미젖병은 세계특허 에어벤트를 적용한 360˚ 공기순환 시스템을 탑재하여 젖병 내 기압 차이를 빠르게 해소하고, 헛공기 흡입을 원천적으로 막아주어 아기의 배앓이 방지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미국 FDA에서 인증 받은 재질(PPSU)로 제작된 만큼 열탕이나 스팀 소독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엄마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미 관계자는 “지난 해 누적판매 150만개를 돌파하며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며, “육아맘들에게 꼭 필요한 만한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많은 참여해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