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극장판 주술회전0’ 전시회 콜라보레이션 스마트폰 꾸미기 세트 3종 출시


글로벌 Z세대가 선호하는 폰 꾸미기 서비스 ‘Photo Widget : Simple(이하 포토위젯)'은 대원미디어와 협업을 통해 ‘극장판 주술회전0’편 한국 전시 기념으로 세 가지 테마의 폰케이스 세트를 기간 동안 아이파크몰 용산점 팝콘스퀘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동년 11월 23일부터 9일간은 전시회 개최를 기념하여 열리는 팝업스토어 에서도 해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포토위젯의 주술회전0 스마트폰 꾸미기 세트는 아이폰용 케이스, 스티커 1종, 그리고 홈화면 테마를 저장할 수 있는 QR카드로 구성된다. 케이스는 아이폰 일반 클리어 케이스와 맥세이프 케이스 두 종류로 나뉘며, 동봉된 스티커와 홈화면 테마는 주술회전0의 감성과 캐릭터를 담은 세 가지 테마로 제공돼 구매자가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QR카드로 제공되는 주술회전 홈화면 테마는 배경화면, 아이콘, 전용 위젯이 포함된 세트로, △서로 저주하라, 모든 걸 걸고 △무례하긴, 순애야 △사랑과 저주의 이야기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 사용자들이 개성있게 홈화면을 꾸밀 수 있다.

포토위젯은 전 세계적으로 폰 꾸미기 열풍이 확산됨에 따라 각국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새로운 홈화면 테마와 배경화면, 아이콘, 다양한 기능의 위젯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175개국에서 4,8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사용하는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포토위젯 관계자는 “주술회전0 전시회 콜라보레이션 폰케이스 세트 구매 시 제공되는 스티커를 활용해 폰케이스를 직접 꾸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함께 제공되는 홈화면 테마로 통일성 있는 폰 꾸미기가 가능하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IP와 협업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