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경기도와 제휴/「경기발전카드」 발급
입력 1997-02-03 00:00
비씨카드(사장 오무영)가 경기도와 업무제휴를 맺고 「비씨 경기발전카드」를 발급한다.비씨카드는 2일 경기도민과 공무원·유관기관 임직원 등을 대상으로 하는 비씨 경기카드를 발급키로 하고 최근 이인제경기지사와 경기도청에서 발매협정서를 체결, 본격 발급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카드 이용액중 0.1%를 적립, 경기도 발전기금으로 전달되는데 비씨측은 2년내에 발급매수가 5만매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연간 최고 1억여원의 기금을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821개
-
267개
-
4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