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수출 증가세 8월까지 1억7,700만불
입력 1997-10-25 00:00
◎작년동기비 12%늘어시계수출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24일 한국시계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영호)과 시계업계에 따르면 올들어 8월말 현재 시계수출은 1억7천7백만달러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2% 증가했다다. 이를 국가별로 살펴보면 10대 수출대상국중 싱가포르를 제외하곤 일본·홍콩·아랍에미레이트등 9개국에 대한 수출이 모두 중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2,103개
-
382개
-
6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