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독자한마디] 동키모르 파병 반대한다

입력 1999-09-16 00:00

오늘 월남파병과 비슷한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동티모르 평화유지군 파병문제가 그것입니다.인권유린의 현장을 두고 볼 수는 없지만 우리 군인을 그 위험한 곳에 보낸다는 것은 월남전의 악몽을 되풀이 할 수도 있습니다. 국민의 정부는 인권의 정부라서 국제적인 인권보호를 위한 파병이라고는 하지만 생명을 위협받는 장병과 그곳으로 자녀를 보낸 부모의 마음을 생각해 봅시다. 나는 동티모르에 대한 파병을 반대합니다. 인터넷독자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