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중문의대, 의학기술 보건대학원 내년 설립
입력 2000-12-25 00:00
포천중문의대, 의학기술 보건대학원 내년 설립 포천중문의대는 의학기술 보건대학원을 설립, 2001학년도부터 신입생을 모집한다. 이번에 신설되는 이 대학원은 임상병리학과 재활보건학 등 2개 과정으로 구성되며, 2개 학과에서 모두 20명을 선발,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차 한방병원에서 수업을 진행한다. 응시자격은 학사학위소지자로 의사, 한의사, 치과의사, 간호사, 물리치료사, 작업치료사, 임상병리사는 우대하며 원서접수는 2001년 1월2일부터 5일까지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52개
-
2,075개
-
18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