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여신금융협회·카드사, 바른 신용카드 사용 캠페인

입력 2002-06-10 00:00

여신금융협회와 7개 카드사는 11일 오전 11시부터 명동 밀리오레, 명동입구, 지하철 시청역 등 서울 전역에서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 캠페인을 펼친다.카드사 임직원들은 이날 '건전한 카드사용, 건강한 신용사회' 문구가 적힌 마우스패드를 나눠주면서 신용카드의 올바른 사용을 당부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