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키 가즈히로, MLB 은퇴할듯
입력 2004-01-20 00:00
미국프로야구 시애틀 매리너스의 일본인 투수 사사키 가즈히로가 메이저리그를 은퇴할 전망이다. 사사키의 에이전트사는 20일 “사사키는 (메이저리그에) 돌아오지 않는다. 그는 가족과 있고 싶어한다”고 밝혔다고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가 전했다. 사사키는 지난 2000년 37세이브로 아메리칸리그 신인왕에 올랐지만 지난해에는 부상으로 단 10세이브에 그쳤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2,054개
-
375개
-
177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