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빙벽타며 '추위 정복'

입력 2005-01-09 18:09

산악인들이 9일 강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강원도 인제군 용대3리 빙벽을 오르며 겨울 레포츠를 만끽하고 있다. 이날 아침 서울의 체감기온은 영하 20도를 밑돌았다. /인제=류효진기자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