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연구소 10주년 기념 세미나
입력 2005-01-13 18:54
안철수연구소(대표 안철수)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13일 서울 메리어트호텔에서 주요 협력업체들을 초청한 가운데 ‘2005 비즈니스파트너 세미나’를 열고 올해를 고객 서비스 향상의 원년으로 삼겠다고 선언했다. 회사 측은 이 자리에서 자사가 전담했던 기술지원 등을 협력업체들도 할 수 있는 정책을 마련하고 관련 교육 프로그램도 연 4회 이상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50개
-
2,047개
-
37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