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옛 대장주 일제 급등
입력 2005-02-25 09:21
코스닥 옛 대장주들이 급등세를 나타내고 있다. 25일 코스닥 시장에서 솔본[035610], 버추얼텍[036620], 핸디소프트[032380] 등옛 대장주들이 일제히 상한가 시세를 분출하고 있다. 또 장미디어[037340], 싸이버텍[037240], 인디시스템[037700]도 오전 9시15분현재 9∼11% 가량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서울=연합뉴스) 김상훈기자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261개
-
299개
-
4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