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강제징용피해자, 日 기업상대 訴제기

입력 2005-02-28 18:19

태평양전쟁피해자보상추진협의회 소속 회원들이 28일 오전 서초동 민변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신일본제철을 상대로 강제징용 위자료와 미불임금 지급 등을 요구하는 소송을 제기할 것임을 밝히고 있다. /연합뉴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