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운노조, 간부 직선투표
입력 2005-06-09 17:40
부산항운노조가 사상 처음 도입한 노조간부 직선제 투표일인 9일 부산항 5부두지회의 한 조합원이 투표용지를 기표함에 넣고 있다. 부산항운노조 위원장에는 조영탁 한국항만연수원 원장이 단독 출마했다. /부산=이성덕기자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821개
-
267개
-
4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