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재계, 사무실 온도 20도 유지등 에너지 절약 캠페인

입력 2005-10-19 18:27

고유가 시대를 맞아 범 재계 차원의 겨울철 에너지절약 캠페인이 펼쳐진다. 전경련은 19일 회원사에 겨울철 사무실 실내 온도를 20℃ 이하로 유지하고, 보온내의 착용과 외출시 조끼 모자 머플러 착용을 권장하는 등 에너지절약 운동에 적극 참여해 달라는 공문을 발송했다고 밝혔다. 전경련 또 이미 실시한 여름철 에너지절약 우수사례와 이번에 실시하는 겨울철 에너지절약 우수사례를 발굴, 전파해 나갈 예정이다. 전경련은 범 재계차원으로 효율적인 에너지 위기 대응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운영중인 자원대책위원회를 통해 원자재수급 원활화, 에너지절감 대책 등 중장기 에너지 및 자원 종합대책 마련에 힘쓰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