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정가브리핑] 이인제, 5년만에 민주 복당

입력 2007-05-11 17:24

이인제 의원이 11일 국민중심당을 탈당하고 5년 만에 민주당에 복당했다. 이 의원은 이날 성명을 통해 “민주당은 중도개혁주의 세력의 대동단결을 통해 나라의 미래를 열어갈 역사의 소명을 부여받고 있다. 저는 부족한 능력과 많은 허물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이 역사적 소명을 받드는 일에 작은 힘이라도 보태려 한다”며 “오늘 5년 가까운 민주당과의 생이별을 끝내고 민주당에 복당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