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베어벡호 2일 네덜란드와 평가전

입력 2007-05-31 17:29

아시안컵 본선 항해를 앞둔 한국 축구가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6위의 ‘오렌지군단’과 평가전으로 체질 강화에 나선다. 핌 베어벡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일 오후8시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네덜란드와 일전을 치른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