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엘넷, E1과 구축 계약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시스템
입력 2008-01-24 17:04
케이엘넷은 E1과 16억8,000만원 규모의 E1 컨테이너터미널 운영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시스템 구축은 E1 인천컨테이너터미널의 하역과 연계된 컨테이너 야드(CY), 컨테이너화물 조작장(CFS), 게이트 등 터미널의 모든 활동에 걸친 물류 인프라와 첨단물류관리시스템을 연결해 편의성을 높임으로써 고객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한 사업이다. 박정천 사장은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면 증가하는 인천항의 컨테이너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E1컨테이너터미널의 경쟁력 제고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무엇보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올해 수주 경쟁에서 경쟁사 보다 한 발 앞서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394개
-
268개
-
4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