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와 조달서비스 MOU
입력 2008-01-29 18:51
김성진 조달청장은 30일 오전10시30분 대전시청에서 박성효 대전시장과 조달서비스 이용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대전시가 추진하는 사업의 효과적 지원과 지역경제 발전, 재정역량 극대화 등을 위해 양 기관 간 협력체계를 구축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60개
-
2,126개
-
189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