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보훈복지공단 노인복지센터 위문

입력 2008-12-12 16:42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김종성ㆍ사진) 소속 자원봉사단 보훈앤젤스는 13일 관악구 동명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활동을 벌인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