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신방편집인協 회장에 배인준씨

입력 2009-02-04 21:37

한국신문방송편집인협회는 4일 정기 대의원총회를 열고 배인준 동아일보 논설주간(이사)을 제17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서울대 철학과를 졸업한 배 신임 회장은 동아일보 도쿄지국장ㆍ경제부장ㆍ논설위원실장 등을 역임했다. 부회장에는 이상석 한국일보ㆍ코리아타임스 부사장, 박성희 한국경제 수석논설위원, 윤창중 문화일보 논설위원, 김창기 조선일보 논설위원, 김수길 중앙일보 편집인, 김종율 KBS 보도본부장, 박병곤 부산일보 논설주간이 선임됐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