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강원도中企지원MOU
입력 2009-02-25 18:15
중소기업진흥공단은 강원도 중소기업지원센터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 중소기업 육성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양 기관은 앞으로 유기적 협조체제를 통해 바이오, 의료기기 등 강원도의 전략산업과 생명농어업, 건강채소화훼산업 등 지역 중소기업에 대한 정책자금 및 해외시장 개척 지원활동을 벌이게 된다. 이에 따라 강원도 기업들이 겪고 있는 자금난이나 수출, 연수, 기술지원 등의 전반적인 애로기 해소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52개
-
2,075개
-
18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