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김영삼 前대통령 입원

입력 2009-09-01 17:10

김영삼 전 대통령이 입원 가료 중이라고 서울대병원 관계자가 1일 밝혔다. 병원 관계자는 "지난주 토요일(8월30일) 김 전 대통령이 건강검진을 받기 위해 입원했다"며 이렇게 밝혔다. 이 병원의 다른 관계자는 "김 전 대통령이 건강검진을 받았고, 피로를 호소해 휴식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