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소폭상승… 기관만 '팔자'
입력 2009-09-04 14:16
4일 오후 2시 현재 코스피지수는 전일보다 0.28포인트(0.02%) 상승한 1,613.81포인트다. 코스닥지수는 전일보다 2.46포인트(0.48%) 상승한 519.41포인트다. 개인과 외국인이 각각 2,136억원, 604억원을 순매수한 반면 기관은 2,214억원을 순매도하고 있다. 프로그램매매는 482억원의 매수우위를 보이고 있다. 업종별로는 의료정밀(1.16%)과 의약품(1.10%)이 소폭 상승한 가운데, 코스닥시장의 오락ㆍ문화(2.92%)가 강세를 나타내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326개
-
53개
-
58개
이 시각 주요뉴스
-
-
-
-
매파 연준에도 사상 첫 구천피
마켓시그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