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금호타이어 노조 임협안 가결

입력 2009-09-13 17:49

금호타이어 노사의 올해 임금협상 잠정 합의안이 지난 12일 노조원들의 투표에서 가결됐다. 금호타이어 노조는 5일 노사 간 합의한 2009년 임금협상 잠정합의안을 놓고 이날 찬반투표를 실시한 결과 54.2%로 통과시켰다. 이에 따라 5월 임금협상을 개시한 뒤 전면파업과 직장폐쇄 등으로 노사가 대립해왔던 금호타이어 임금협상은 125일 만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