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IEEE VTS 회장에 이재홍 교수

입력 2009-09-28 19:56

서울대는 이재홍(55) 전기공학부 교수가 국제전자전기학회 이동체공학회(IEEE VTS) 회장으로 선출됐다고 28일 밝혔다. 서울대에 따르면 이 교수는 지난 22일 미국 앵커리지에서 열린 IEEE VTS 이사회에서 차기 회장으로 뽑혀 내년 1월1일부터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세계적 권위의 이동통신 및 자동차전자 분야 학회인 IEEE VTS에서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ㆍ태평양 지역 출신 인사가 회장으로 선출된 것은 이 교수가 처음이라고 서울대는 설명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