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박찬모 이사장, 직원과 대화프로그램 개최

입력 2009-09-28 21:56

박찬모(사진) 한국연구재단 이사장은 29일 오전11시30분 재단 회의실에서 ‘제1회 이사장과 대화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이사장과 대화 프로그램’은 이사장과 일반 직원들의 직접 대화를 통한 원활한 의사소통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은 또 박 이사장의 경영철학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각종 정책을 수립하며 나아가 열린 경영과 창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게 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