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님
보통
크게
아주 크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이메일
주소복사
입력 2010-08-10 10:38
에이텍은 한국스마트카드와 99억원 규모의 신교통카드시스템 단말기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는 작년 매출의 10.42%에 해당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사설
이충희의 쓰리포인트
# 8100선 회복한 코스피
# 2026 북중미 월드컵
# 코어파워 KOREA
마켓시그널
정치
국제
경제
보내는 기사
출처 : https://m.sedaily.com/article/10807707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콤마(,)로 구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