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에이텍, 한국스마트카드와 단말기 유지보수 계약

입력 2010-08-10 10:38

에이텍은 한국스마트카드와 99억원 규모의 신교통카드시스템 단말기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이는 작년 매출의 10.42%에 해당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