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코스닥 시황] 외국인·기관 '팔자'에 하락

입력 2010-08-10 15:59

코스닥지수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를 이기지 못하고 하락반전 했다. 10일 코스닥지수는 전날보다 1.71포인트(0.35%) 내린 482.16포인트로 마감했다. 외국인은 64억원, 기관은 81억원 순매도 했다. 개인이 172억 순매수를 했지만 하락세를 멈추게 하지는 못했다. 업종별로는 출판ㆍ매체복제(2.67%)와 방송서비스(1.90%), 건설(1.85%) 등이 상승했고 섬유ㆍ의류(-2.27%)와 운송장비ㆍ부품(-2.02%), 제약(-1.58%) 등은 하락했다. 시가총액 상위종목 중에서는 CJ오쇼핑(2.48%)과 OCI머티리얼즈(1.98%), 서울반도체(0.73%) 등이 올랐고 메가스터디(-2.82%)와 동서(-2.08%), 셀트리온(-1.94%) 등은 떨어졌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