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정보학회 종편 토론회
입력 2010-08-10 16:41
한국언론정보학회(회장 차재영)는 오는 16일 오후 중구 태평로 프레스센터에서 ‘종합편성채널 도입 정책, 진단과 모색’을 주제로 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원용진 서강대 교수의 사회로 김서중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 교수와 김재영 충남대 언론정보학과 교수가 기조 발제자로 나선다. 토론자로는 김관규(동국대), 윤석년(광주대), 이상기(부경대) 교수와 김동률 한국개발연구원(KDI) 연구위원, 이남표 MBC 전문연구위원이 참여한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821개
-
267개
-
48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