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엘티에스, 코스닥 신규 상장

입력 2011-06-02 15:42

김원식(왼쪽부터) 코스닥협회 부회장, 진수형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장, 박홍진 엘티에스 대표, 문영태 우리투자증권 상무가 2일 한국거래소 서울 사옥에서 엘티에스의 코스닥시장 신규상장을 축하하며 박수를 치고 있다. 레이저 장비업체인 엘티에스는 이날 공모가(3만4,000원)보다 11.2% 낮은 3만200원에 첫 거래를 마쳤다. /사진제공=한국거래소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