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목표가 3만원”
센(SEN) 투자플러스, 현대건설ㆍ동부하이텍ㆍ현대통신 등 종목진단
입력 2011-09-02 11:33
서울경제TV ‘센(SEN) 투자플러스’에서는 지난 1일 동부증권 여의도금융센터의 강지석 과장과 아이밸류네트웍스 투자전략의 이효열 팀장이 출연했다. 강지석 과장은 관심종목으로 성광벤드를 꼽으며 목표가 2만2,000원, 손절가 1만8,000원을 제시했다. 또 함께 출연한 이효열 팀장은 관심종목으로 종근당을 꼽으며 목표가 3만원, 손절가 2만2,000원을 제시했다. 시청자 종목 상담 시간에는 현대건설 ․ 동부하이텍 ․ 현대통신 ․ 환인제약 ․ LG화학 ․ 삼성생명 등에 대한 진단이 이뤄졌다. SEN plus 전문가 방송에서도 최고의 전문가들을 통해 실시간 종목 상담 및 종목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서울경제TV ▦투자플러스 동영상 다시보기 ‘SEN투자플러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울경제TV 인터넷 사이트(http://www.sentv.co.kr)에서 VOD로 언제나 재시청이 가능합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82개
-
833개
-
311개
이 시각 주요뉴스
-
-
-
-
-
단독코스닥 1부 리그, 70개사로 꾸린다
마켓시그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