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증권가소식]HMC투자증권, 2012년 경영전략 워크샵 개최

입력 2012-01-19 18:31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인 HMC투자증권은 지난 18일 여의도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갈걸 사장을 비롯한 모든 임원진과 본사 팀장급 이상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2 경영전략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HMC투자증권이 오는 2014년까지 최고 수익을 창출하는 국내 5대 증권사로 도약하자는 목표가 제시됐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