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을지재단, 유니세프와 봉사·모금활동 업무협약

입력 2012-10-11 18:04

박준영(가운데) 을지대 총장은 11일 류종수(오른쪽) 유니세프한국위원회 사무총장과 을지재단 산하 을지병원ㆍ을지대병원과 을지대가 참여하는 국내외 의료봉사 및 기금 모금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왼쪽은 을지재단 홍보대사인 배우 안성기씨.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