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 파생상품시장본부는 지난 27일부터 사흘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FIA 아시아 파생상품엑스포’에 참가해 홍보관을 설치하고 코스피200선물ㆍ옵션 및 야간시장, 국채ㆍ통화 선물등 파생상품 홍보활동을 벌였다고 29일 밝혔다.
입력 2012-11-29 16:46
(끝)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824개
-
277개
-
55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