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이정도 추위쯤이야"…알몸마라톤대회 출발!

입력 2017-02-05 19:25

'이정도 추위쯤이야'…알몸마라톤대회 출발!

5일 강원 평창군 대관령에서 열린 ‘2017 국제 알몸마라톤대회’ 참가자들이 영하의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대관령 일원을 달리고 있다. /연합뉴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