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이슈] "감사하고 또 감사해"..'태양♥' 민효린, 웨딩드레스 자태
입력 2018-02-05 13:29
배우 민효린이 빅뱅 태양과 결혼 후 소감을 전했다.
민효린은 5일 자신의 SNS에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민효린은 하얀 드레스와 면사포가 잘 어울리는 신부의 모습. 카메라를 바라보는 자태가 무척 아름답다.
한편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3일 경기도 모처의 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과 비공개로 예식을 진행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의 관련뉴스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67개
-
2,159개
-
38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