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서비스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님
보통
크게
아주 크게
페이스북
엑스
카카오톡
이메일
주소복사
조은정 기자
입력 2018-06-23 11:07
가수 민서가 2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KBS2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기 위해 출근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헬시타임
테크언커버드
# 6·3 지방선거
# BTS 컴백
# 2026 북중미 월드컵
경제
정치
기업
보내는 기사
출처 : https://m.sedaily.com/article/11962492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콤마(,)로 구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