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3년 9개월만에 다시 문 연 소래포구 어시장

입력 2020-12-22 17:24

3년 9개월만에 다시 문 연 소래포구 어시장
소래포구 어시장이 재개장한 22일 인천 남동구 논현동 소래포구 수산물 판매장에서 상인들이 분주하게 영업을 준비하고 있다. 소래포구 어시장은 지난 2017년 화재로 소실됐다 이날 3년 9개월 만에 다시 문을 열었다. /인천=연합뉴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