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윈터, 겨울이 왔어요~ [SE★포토]
입력 2022-09-30 11:35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30일 오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의류 브랜드 행사 일정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많이 본 뉴스
오늘의 연재
더 많은 연재오늘의 이슈
더 많은 이슈-
563개
-
2,143개
-
195개
입력 2022-09-30 11:35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30일 오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의류 브랜드 행사 일정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