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자 크기 설정

    • 보통

    • 크게

    • 아주 크게

에스파 윈터, 겨울이 왔어요~ [SE★포토]

입력 2022-09-30 11:35

에스파 윈터, 겨울이 왔어요~ [SE★포토]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30일 오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의류 브랜드 행사 일정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 사진=김규빈 인턴기자

그룹 에스파(aespa) 윈터가 30일 오전 인천 중구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을 통해 의류 브랜드 행사 일정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하고 있다.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 서울경제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광고삭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