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가다 뛰며 훈련해서 올림픽 은메달?! 10억 → 4억 "반토막 나도 안 팔려요..." 스키장말고 다 여기로? 레저비 '0원' 시대가 온다

한때 겨울만 되면 인산인해를 이뤘던 대한민국 스키장들, 지금은 왜 잡초만 무성한 '유령 도시'가 되어가고 있을까요? 🏚️❄️
10억 원을 호가하던 상가가 4억 원으로 폭락해도 아무도 거들떠보지 않는 냉혹한 현실... 단순한 경기 불황 때문일까요, 아니면 우리가 즐기는 '놀이'의 지도가 바뀌고 있는 걸까요?

오늘 영상에서는 📉
1. 60% 폭락한 스키장 상권의 처참한 실태
2. '가성비'와 'SNS'에 밀려버린 스키 산업의 몰락 원인
3. 인공 눈조차 녹여버리는 기후 위기의 경고
4. 그리고 이 모든 절망 속에서 피어난 37세 김상겸 선수의 기적 같은 은메달 스토리까지!

무너져가는 시스템 속에서도 끝까지 녹지 않는 '열정'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기사 보러가기 : https://www.sedaily.com/article/20006492"

#부동산폭락 #스키장몰락 #베어스타운 #김상겸 #스노보드 #은메달 #기후위기 #MZ세대 #레저트렌드 #하이닉스 #2026올림픽 #경제인사이트

추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