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전 세계 동시 출시

조이시티는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을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주사위의 신은 66종의 스킬 카드, 갈림길 요소, 황금 송아지 시스템, 통행료 강화 규칙 등 다양한 재미 요소를 배치했다. 또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화려한 주사위 효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각 국가별로 잘 알려진 현지 성우도 기용해 듣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 게임은 모든 국가의 이용자가 하나의 서버 안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시간 매칭 시스템과 다국어 지원, 이모티콘 도입 등 국가간 언어문화적 방벽을 낮췄다.

조이시티는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설치 후 쿠폰코드(GAMEOFDICE)를 입력하는 이용자에게 5만원 상당의 ‘웰컴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밖에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와 레벨 달성, 핫타임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다같이 돌자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내려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호현기자 greenlight@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