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학원 관리 앱 '유니원', 학원 비품 100원 제공 이벤트

NHN엔터테인먼트가 제공한 학원 운영관리서비스인 ‘유니원’ 설명 그래픽/사진제공=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는 21일 학원관리 서비스 ‘유니원(UNIONE)’을 통해 학원 운영에 필요한 비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12일까지 3주간으로 A4용지 2,500매, 종이컵 8박스 등 학원 운영에 필요한 소모품과 학원 홍보물품을 정가에 관계없이 모두 100원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앞서 ‘유니원’은 NHN엔터가 자사 간편결제 서비스인 페이코(PAYCO)를 기반으로 새롭게 선보인 학원 운영 관리 서비스다.

학원장은 이 앱을 통해 △터치 한번으로 학부모들에게 아이의 등원을 알리고 △알림장을 통해 학부모와 빠르게 소통할 수 있으며 △이번 달 원비 납부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청구할 수 있어 학원 운영과 학부모 소통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게 된다.

학부모 역시 △아이 등원이 어려운 경우 터치만으로 결석을 알릴 수 있고 △셔틀 버스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코 결제를 통해 학원 방문 없이 비밀번호 6자리 입력만으로 원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학생 관리부터 학원 운영까지 바쁜 학원장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유니원으로 학원과 학부모가 아이들의 출결과 학습관리를 위해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아이와 떨어져 있어서 직접 챙기지 못하는 직장맘들에게 든든한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