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자동차] 아우디, 부속품 최대 40% 특별할인


아우디코리아는 다음달 20일까지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우디 액세서리 서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모든 아우디 고객은 이번 기간 중 전국 26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다양한 아우디 정품 액세서리를 품목에 따라 25~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40% 할인이 적용되는 품목은 아우디 순정 캐리어와 알로이 휠, 선블라인드이며 아우디 순정 페달 캡 및 케이블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아우디 순정 매트와 컬렉션 제품, 미니어쳐, 카케어 제품, 인테리어 제품 등은 25% 할인이 적용된다.

아우디코리아는 또 다음달 13일까지 여름철 안전운행을 위한 ‘2015 아우디 여름철 서비스 캠페인’을 함께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냉각수와 타이어, 제동장치, 전자장치 등 30가지 필수 항목에 대한 무료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점검 결과에 따라 고객이 유상 수리를 원할 경우 해당 부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나 아우디 공식 홈페이지(www.audi.co.kr)를 방문하면된다. 아우디 고객지원 센터(080-767-2834) 문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