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이 오는 30일까지 주한 미국 대사관과 공동으로 미국의 문화 유산과 관광 명소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이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 중‘미국 생생여행 팁 공모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미국 여행을 다녀온 관광객들은‘대한항공 여행정보사이트 (travel.koreanair.com)’ 에 미국의 관광 명소나 문화를 배경으로 한 자신의 여행사진과 함께 200자 이내의 여행 팁을 올리면 된다. 대한항공과 미국 대사관이 공동으로 1차 심사를 진행하고 2차 온라인 투표를 거쳐 오는 11월 12일 최종 5명을 선정한다. 1등과 2등 각 1명에게는 미국노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1등 2매, 2등 1매)이 제공되며 3~5등에게는 하얏트 리젠시 무료 숙박권, 프리미엄 아울렛 상품권 등의 상품이 증정된다.
또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한국에서 출발하는 미국행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미국행 항공권 구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1등과 2등 각 1명에게는 미국노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 괌노선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 등이 제공되며, 3~8등 각 1명에게는 하와이, 라스베이거스 등 미국 주요 도시의 호텔 무료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대한항공은 오는 11월 30일까지 뉴욕과 댈러스, 라스베이거스 및 애틀란타 등의 8개 도시에서 대한항공 미국행 탑승권을 소지한 관광객들에게 숙박 및 관광 시설의 이용료를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