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6월8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서 대규모 입시설명회

-6월 수능 모의평가 분석, 2014 대입 성공전략 제시 등

온라인 교육기업 메가스터디가 오는 6월8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6월 수능 모의평가 분석과 대입 전략 중간점검을 위한 대규모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강연에서는 남윤곤 메가스터디 입시분석팀장이 나와 6월 모의평가 영역별 가채점 결과를 자세히 분석하고, 올해 수시모집의 주요 사항과 지원 핵심 포인트를 짚어준다.

2부 강연에서는 손주은 메가스터디 대표이사가 직접 강연자로 나서 수능체제 개편에 따른 2014학년도 대입 판도를 전망하고, 최종 합격을 위한 입시 전략을 종합적으로 제시해준다. 3부 강연에서는 최인호(국어), 오르새(수학), 김기훈(영어) 등 메가스터디 영역별 수능 전문 강사들이 나와 6월 모의평가에서 나타난 주요 이슈를 분석하고, EBS 연계 출제에 대비한 영역별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메가스터디의 수능 영역별 전문 강사와 입시전문가들이 6월 수능 모의평가를 입체적으로 분석해주는 것은 물론 효과적인 대입 전략을 종합적으로 짚어주기 때문에 대입 후반 학습계획과 입시전략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참석자 전원에게 2014 대입 전략 자료집, D-DAY 계획표 등 무료 배포

메가스터디는 이날 참석자 전원에게 2014 대입 전략 자료집, 수능 D-DAY 계획표, 필기용 볼펜 등을 무료로 배포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은 오는 6월7일까지 메가스터디 사이트(www.megastudy.net)에서 참가 신청을 한 후, 핸드폰으로 받은 단문 메시지를 행사 당일 진행요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6~7월 중 대구, 대전, 부산, 광주 등 4개 도시를 돌며 서울 설명회에 참석하기 어려운 지방 거주 수험생들을 위한 입시설명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