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 하이라이트] 증시 등락 좌우할 글로벌 변수는 外



증시 등락 좌우할 글로벌 변수는
■ 굿모닝 대박예감 (오전 7시)

매일 오전 7시! 한층 탁월한 분석으로 성공의 맥을 짚어주는 서울경제TV '굿모닝 대박예감'.

오늘 방송의 첫 코너에는 이현민 레이크쇼어 인베스터스 이사가 출연해 간밤 마감된 글로벌 증시 주요 이슈와 글로벌 경제 흐름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이슈에 대해 집중 분석한다. 이어지는 '오늘장 전략'에서는 김진경 제이비스탁 연구원과 함께 전날 장을 비롯해 한 주간의 전반적인 업종 및 테마의 흐름을 분석한다. 이를 통해 앞으로 한 주 동안 장을 이끌어 갈 업종을 알아본다. 또 '이상로의 증시 미스터리' 코너에서는 투자자들이 보다 정확한 투자를 할 수 있도록 뻔히 알고 있는 증권가의 정보가 아닌 증시 현장의 생생한 뒷이야기를 통해 소문의 진상을 파악하고 분석해본다. 마지막으로 '김동섭의 일당백' 코너에서는 김동섭 아이엠투자증권 이사가 출연해 글로벌 인사들의 발언이나 이슈들에 대해서 색다른 시각으로 분석하고 숨은 의미를 알아본다.

수익률 높일 대체 종목 추천
■ 주식잔소리 (오전 11시)

투자자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조언과 명쾌한 잔소리! 보유종목의 수익률이 신통치 않고, 시황에 대한 감을 못 잡겠다면 정재훈의 SEN Plus 멘토가 진행하는 서울경제TV '주식 잔소리'를 주목하자.

이 시간에는 정재훈 멘토가 실시간 종목상담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칭찬과 잔소리를 해준다.

투자한 기업에 대한 올바른 정보는 물론 재무제표 확인방법, 차트상 위치 파악까지 종목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이 이어진다.

또 관심주가 있다면 매수 타이밍을 알려주고 종목선택이 잘못되었다면 대체 종목까지도 제안해준다.

주식투자 초보자들은 이날 방송을 통해 시황을 기초로 한 업종별 대응법과 대형주-코스닥 스몰 캡의 차별화된 접근 전략도 배울 수 있다.

만약 시황에 대한 궁금증이 있거나 종목상담이 필요하면 전화 02-3153-2613 또는 실시간 무료문자 013-3366-0110으로 신청하면 된다. 보유 종목명과 매수가, 비중을 남기면 보다 빠르게 상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