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곽현화ㆍ슈스케 김소정, 수학 멘토로 변신한 사연은?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 곽현화, 카이스트 엄친딸 김소정 수학 절친 인증
tvN ‘미녀들의 수학’에서 각 분야 미녀전문가들과 함께 공부비법 전수


곽현화, 김소정 두 미녀들이 알려주는 발칙한 공부비법이 공개된다.

최근 tvN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STEAM교육으로 혼란스러운 학부모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발칙한 공부비법! 미녀들의 수학’을 선보였다.

미녀들의 수학(이하 미수학)은 수학선생님, EBS강사, 교육전문가 등 각 분야 미녀 전문가들이 연예인 학부모들과 자녀들에게 창의력 수학 학습법을 알려주는 것으로 개그우먼 곽현화와 슈퍼스타K2의 김소정이 아이들의 수학 멘토로 나섰다.

수학선생님이 아닌 두 미녀 스타가 아이들의 수학 멘토 라는 점이 의아할 수 있지만 두 사람은 멘토가 되기 충분하다. 육감적인 몸매로 널리 알려진 곽현화는 이화여대 수학과 출신으로 수학교재를 집필하기도 하였으며 김소정은 슈퍼스타K2 출연 당시부터 카이스트 엄친딸로 유명하다.

그녀들은 미수학에서 평소 발랄한 모습과는 다른 지적인 모습을 보였다.

개그우먼 곽현화는 수학과 출신답게 수학공부는 운동처럼 매일 꾸준히 해야 한다는 현실적인 수학 공부비법을 공개해 녹화장을 휘어 잡았으며 슈퍼스타K2를 통해 예쁜 외모와 카이스트 엄친딸로 유명한 김소정 역시 그녀만의 공부비법을 공개하며 학부모 방청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다른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면서 친분을 쌓았으며 이번 미수학에서 미녀 전문가로써 절친 인증샷을 찍었다.

미녀들의 수학은 '꽃보다 할배', 'SNL'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N의 여름방학 특집 프로그램으로 초·중등 학생에게 창의력 수학 공부비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8월 17일 토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초등선생님, EBS강사, 서울대 교수 등 각 분야 전문가들과 연예인 학부모들이 재미있게 수학 공부비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 = 스노우볼커뮤니케이션)

/이지윤 기자 zhirun@sed.co.kr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