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할 아기용품 산더미인 초보엄마, 경제적 부담 덜어줄 힙시트는?

포그내 스마트 힙시트 캐리어, 힙시트와 아기띠 기능을 동시에



초보엄마들은 아이를 위해 챙겨야 할 것이 많다. 각종 육아 사이트, 카페에 가입해 육아 정보도 수집하고 힙시트, 아기띠 등 각종 아기용품, 신생아용품도 구입해야 한다. 내 아이에게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이지만 필요한 것을 모두 구입하기에는 경제적 부담이 크다.

이러한 초보엄마의 고충을 덜어주는 1석 3조 아기용품이 출시돼 눈길을 끈다.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포그내에서 출시한 포그내 스마트 힙시트 캐리어는 힙시트 기능을 사용함과 동시에 크로스 타입(한 줄 어깨벨트로 사용) 혹은 캐리어 타입(두줄 어깨벨트로 사용)으로 아기띠를 바꿔 맬 수 있는 게 장점이다.

포그내 스마트 힙시트 캐리어는 힙시트, 크로스타입 아기띠, 캐리어타입 아기띠를 합친 3IN1 기술로 특허를 받은 바 있다. 또한 국내 KC 안전인증 및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SGS인증 테스트와 CE인증을 힙시트 최초로 통과했다.

요즘처럼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 되는 때나 아기의 활동성이 많을 때 엄마와 아기 사이의 공간이 넓은 크로스 타입 아기띠를 사용하면 좋다. 날씨가 춥거나 힙시트 사용이 미숙한 초보 엄마의 경우, 캐리어 타입 아기띠를 쓰면 된다.

포그내 관계자는 “각종 오픈마켓 판매 1위 국민 힙시트 포그내는 활용성이 높은 아이템”이라며“두 가지 종류의 아기띠와 힙시트 기능을 동시에 갖춰 계절 및 상황에 맞게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품에 부착된 버클은 아기와 엄마를 더욱 편안하게 해 준다. 원 터치 버클방식으로 총 8가지 자세로 사용 가능하며 측면버클이 부착되어 잠든 아기도 깨우지 않고 쉽게 안고 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특수방탄소재로 유명한 BALLISTIC 1680D를 사용하여 은은한 광택의 고급스러움과 생활방수 및 오염에 강하며, 12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 힙시트 캐리어는 8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4회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 전시 기간 동안에는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그내 아기띠와 힙시트를 착용하고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또는 포그내 아기띠와 힙시트를 현장 구매하는 고객에게(일일 500명 선착순) 오가닉침받이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pognae.com)를 참고하면 된다. /디지털미디어부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