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대상] 베스트로골프 'JX-쿨스킨 이너웨어'

땀 흡수력 좋아 쾌적함 더해


여름은 땀과의 전쟁이다. 운동을 하려 해도 금방 흘러내리는 땀과 그로 인한 짜증을 생각하면 쉽게 엄두를 내기가 어렵다. 이럴 때 가장 필요한 것은 땀과의 전쟁에서 승리를 보장하는 기능성 속옷. 베스트로골프 JX-쿨스킨 이너웨어는 골프, 등산, 국내ㆍ외 여행뿐 아니라 가벼운 산행, 자전거, 레저, 산책 등 어느 곳에서도 잘 어울리며 푹푹 찌는 더운 날씨에 냉감 효과도 제공한다. 따가운 햇살과 무더운 날씨, 그리고 줄줄 흘러내리는 땀에 지치기 쉬운 우리의 몸을 항상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베스트로골프 JX-쿨스킨 이너웨어는 특이하게도 입으면 오히려 더 시원해지고 기분까지 상쾌해진다. '20데니아'의 초극세사로 만들어져 몸에 착 감기는 느낌을 주고 긴장한 근육을 보호해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한 뒤 말려줘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몸에 감기는 느낌이 없으면 땀이 몸을 파고들 여지를 남겨둬 진정한 여름 기능성 속옷이라고 볼 수 없다.

베스트로골프 JX-쿨스킨 이너웨어는 골프웨어 최초로 뒤의 하단면을 앞면보다 길게 제작해 상체를 숙이는 활동 중에도 옷이 바지에서 빠져 살이 직접 노출되는 현상을 줄여준다. 격한 운동 중에도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얘기다. 순수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20데니아 초극세사 원사를 사용하고 투톤의 매시 스트라이프를 적용해 공기 순환을 높였으며 세계 최고의 봉제 기술로 만들어 얇고 가볍다. 또 몸에 나는 땀을 빨리 흡수하고 말려준다. 게다가 손목까지 덮어줘 인체에 유해한 자외선을 차단하고 살이 타는 것을 막아준다.

베스트로골프 JX-쿨스킨 이너웨어는 일상 생활 중이든 운동 중이든 가벼운 상의와 코디해 입을 수 있으며 패션과 더불어 건강까지 책임질 수 있는 전천후 이너웨어다. 소비자 가격은 일반형이 2만9,000원이며 고급형은 5만9,000원이다. 직장인들이 일상 생활 중 입을 수 있는 반팔형도 출시됐다. (02)822-007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